장류 최우수고객 순창초대
장류 최우수고객 순창초대
  • dhlee3805
  • 승인 2009.11.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짙어가는 순창에 기업체 바이어와 장류제품 최우수 고객이 방문해 순창을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져 호평을 얻었다.

이번 방문은 순창군이 신활력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기업체 최우수 고객 및 바이어 초청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됐다.

이 자리에는 기픈샘, 토박이순창식품, 장본가전통식품 등 5개기업체에서 그동안 순창장류를 알리고 지속적으로 장류제품을 구입해 온 70여명의 바이어와 고객이 초청돼 고추장 제조체험, 회문산 자연숲체험, 강천산 맨발체험 등 순창알기 체험을 실시하며 고객과 기업체간 우정을 돈독히 하는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에 참가한 안진도(48) 다농산업 이사는 “10여년간 기픈샘과 거래를 계속해오고 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기픈샘 뿐 아니라 순창에 대해 보다 더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역시 ‘순창’이라는 생각이 들고 앞으로도 순창의 기업체와 지속적인 거래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장본가와 4년전부터 유통관계를 맺고 있는 최영민(38세,서울)씨는 “전통식품의 경우 대형 유통업체에 입점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 기업체가 서로의 현실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이 행사를 통해 순창의 지역이미지 향상과 순창 기업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 매출 향상에도 상당히 기여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군은 앞으로도 순창장류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나가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업체 바이어와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펼칠 예정이며 기업체와 고객간 교류증진을 통해 순창장류의 활발한 판매촉진을 꾀해나갈 계획이다. 순창=이동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