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농공단지 입주기업 경영활성화 지원 참여기업 모집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농공단지 입주기업 경영활성화 지원 참여기업 모집
  • 이용원
  • 승인 2024.02.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윤여봉)은 도내 시·군 농공단지 내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3월 8일까지 경영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사업은 도내 농공단지 내에 입주하고 있고,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 1억이상 50억 미만 기업이 지원대상이며, 특화사업(맞춤형 패키지) 지원으로 입주기업의 경영 개선 및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신청하고자 하는 기업은 '기술사업화와 마케팅 활성화' 지원항목 중 기업이 필요로 하는 지원내역을 4,000만원 한도로 신청해 과제를 수행할 수 있으며, 올해는 총 9개사 정도 선정해 지원한다.

지원분야로 기술사업화는 공정개선, 시제품 제작 중 1개 과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케팅으로 기술 교류, 품질인증, 제품 광고, 홍보물 제작, 전시회 참가, 판촉 프로모션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지원사항을 신청해 과제를 수행할 수 있다.

윤여봉 원장은 “본 사업을 발판으로 도내 지역균형발전 도모하고,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는 농공단지에 특화사업을 발굴해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지원사업의 자세한 사업내용은 경진원 홈페이지(www.jbba.kr)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및 신청 할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