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스포츠클럽, 전주시에 취약계층 위한 성금 기부
전주스포츠클럽, 전주시에 취약계층 위한 성금 기부
  • 김주형
  • 승인 2024.02.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단법인 전주스포츠클럽, 6일 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1000만 원 기탁
사단법인 전주스포츠클럽은 6일 전주시복지재단에 전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전주시

사단법인 전주스포츠클럽(회장 오평근)은 6일 전주시복지재단에 전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사단법인 전주스포츠클럽에 소속된 회원 1000명이 겨울철 추위로 힘들어하는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체육발전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사)전주스포츠클럽은 해마다 소속된 회원들이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오평근 전주스포츠클럽 회장은 “전주시민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나눔활동을 계속하게 된다”면서 “앞으로도 나눔에 앞장서는 (사)전주스포츠클럽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주스포츠클럽이 운영을 맡은 평화동 한바탕국민체육센터는 지난 2022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공공체육시설 최우수 시설로 선정됐으며, 농구와 배드민턴, 탁구, 당구, 헬스, 요가, 배구, SNPE(바른자세 척추운동) 등의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