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2024년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 성료
장수군, ‘2024년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 성료
  • 구상모
  • 승인 2024.01.2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훈식 장수군수
최훈식 장수군수

 

‘2024년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가 지난 25일 번암면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6일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는 지난 19일 계북면을 시작으로, 25일 번암면까지 최훈식 군수가 장수군 7개 읍면을 찾아 군 주요 정책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대화에서 각 읍면 주민들의 건의 사항을 청취하며 주민들과 군 발전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대화를 나눴다.

주요 내용으로 19일 첫날인 계북면에서 산촌마을 꽃나무 식재 및 가로수길 조성 어전사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등이 제안됐다.

장수읍에서는 두산마을 행정구역 개편 요청 신천마을회관 및 경로당 신축 등이 건의됐고, 계남면에서는 원장안 마을 지소골 입구 주차장 조성 계남면 구)게이트볼장 리모델링 사업 등이 제안됐다.

천천면에서는 장항마을~용신마을 간 인도 설치 광산마을 회관 뒷편 축대 보수 등을 건의되는 한편, 장계면에서는 원무농삼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이미용비 및 목욕비 지원 관련 건의 등을  요청했.

마지막 날인 25일 산서면에서는 721번 지방도 우회도로 조성 트랙터용 양파 피복기 지원 등이 건의됐고, 번암면에서는 어르신 식당시설 음식물분쇄기 보급 번암면 목욕시설 설치 등이 건의됐다.

최훈식 군수는 민선8기 출범 3년 차에도 군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장수군민 모두와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이번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소중한 제안과 의견들은 충분히 검토해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고,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구상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