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청소행정에 기여한 공로자에 표창 수여
전주시 청소행정에 기여한 공로자에 표창 수여
  • 김주형
  • 승인 2023.12.2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 지난 27일 이영업 개벽장학회 회장 등 전주시 청소행정에 기여한 공로자 13명에 표창장 수여

전주시는 올 한해 청소행정에 기여한 공로자 13명에게 표창장을 전해 감사의 뜻을 표했다.

지난 1년간 전주시의 청소행정체계 안착에 기여한 11개 대행업체 공로자 11명, 전주시 환경근로자들을 위해 겨울양말 800켤레·햄버거 간식 800세트를 지원한 개벽장학회의 이영섭 회장, 모범환경근로자에게 6백만원 상당의 겨울이불 30채를 기부한 작은사랑나눔본부의 이남표 대표 등 총 1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공로자는 △주기태 (주)청진 사원 △이병학 (주)삼우 사원 △홍진영 (주)개암이엔티 사원 △고정기 (사)전북노동복지센터 사원 △이용직 (유)더마음 사원 △김진수 (주)사람과 환경 사원 △홍혁의 (주)삼부 사원 △김영윤 (유)서희산업 사원 △김진국 (주)에스티엔티 사원 △임진희 (유)우진환경 사원 △모종연 (주)호남알씨 사원 △이영섭 개벽장학회 회장 △이남표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대표이다.

이들은 그간 종량제쓰레기와 재활용쓰레기 등 성상별로 수거하는 성상수거에서 권역별 청소책임제로 바뀐 전주시 청소행정체계 안착을 위해 적극 기여했다. 또, 깨끗한 전주시 도심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순 전주시 청소지원과장은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헌신해 주신 공로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공로자분들의 헌신이 헛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행정적 노력으로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