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장학금 기탁 잇따라
무주군, 장학금 기탁 잇따라
  • 김승철 기자
  • 승인 2023.12.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르게살기운동 무주군협의회 100만 원
- 기아오토큐 무주점 100만 원
- 아이들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 훈훈
무주군 바르게살기운동본부 무주군협의회에서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1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사진=무주군

바르게살기운동 무주군협의회는 22일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1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만성 회장은 “무주로 전학을 오는 아이들도 생기고 무주에서 공부한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 좋은 학교로 진학하는 걸 지켜보면서 흐뭇한 마음이 든다”라며 “장학금은 아이들이 지역사회의 든든한 지지를 받으며 자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들이 모은 정성”이라고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무주군협의회는 친절과 질서, 생활 문화 정착 등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로, 해마다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펼치고 있다.    

같은 날 기아오토큐 무주점(대표 오정한 & 정명화)에서도 1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무주가 고향인 이들 부부는 “아이들 키우는 학부모 마음은 다 똑같다고 생각한다”며 “무주군의 꿈나무들이 마음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 싶었다”고 말했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황인홍 이사장(무주군수)은 “날마다 학생들을 향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이어져 든든한 마음”이라며 “학생들이 지역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승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