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전문건설협회, 전주시에 성금 기탁
전북 전문건설협회, 전주시에 성금 기탁
  • 김주형
  • 승인 2023.12.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일 어려운 이웃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주시복지재단에 500만 원 기부
- 매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큰 귀감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북도회(회장 임근홍)는 7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이사장 윤방섭)에 성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

전문건설업에 관한 길잡이 역할을 수행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북도회는 연말연시를 맞아 전북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는 등 매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임근홍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북도회 회장은 이 자리에서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마련했다”면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에 손길을 내미는 전문건설인이 될 수 있도록 협회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 이사장은 “나눔의 앞장서 주신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북도회 임근홍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기부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전주시민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은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재원 확보를 위해 다양한 모금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혹한기 온정 나눔에 관심 있는 많은 전주시민과 기업, 단체의 기부참여(문의=063-281-0030)를 기다리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