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트론 김정빈 대표, 부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레이트론 김정빈 대표, 부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 전주일보
  • 승인 2023.10.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빈 ㈜레이트론 대표가 고향인 부안 발전을 위해 18일 부안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동생인 김정기 전북도의원이 기탁식에 참석했다. /사진=부안군 제공

부안군은 레이트론 김정빈 대표가 고향 발전을 위해 18일 부안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하고, 동생인 김정기 전북도의원이 기탁식에 참석했다고 이날 밝혔다.

부안군 상서면 출신인 김정빈 대표는 대전 소재 광반도체 전문 제조벤처를 운영하며 25년 이상 광반도체 분야에 집중해 최고 기술경쟁력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아 2017년 철탑산업훈장을 수훈한 벤처기업이다.

특히 김정빈 대표는 부모님(성원 김규성·정옥진)을 기리기 위해 아버지의 호를 딴 성원장학금을 조성해 형제가 함께 수년간 장학금을 조성해 왔다. 지난 2017년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매년 기탁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20,000(4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김정빈 대표를 대신해 기탁식에 참석한 김정기 의원은 “부안은 우리 가족 모두가 사랑하는 고향이다이번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이 내 고향 부안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우리 가족은 고향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가족이 합심해 부안 사랑을 실천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부안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