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롯데월드
  • 전주일보
  • 승인 2023.10.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서우소양초등학교 1학년
최서우소양초등학교 1학년

귀여운 펭귄 
뒤뚱뒤뚱
튼튼한 고릴라
쿵쿵쿵쿵

커다란 사자
뚜벅뚜벅
멋진 앵무새
알록달록

재미있는 공연
반짝반짝
신나는 내 마음
두근두근

 

<감상평>

다양한 종류의 놀이기구를 신나게 탈 수 있는 놀이동산! 서우 어린이가 롯데월드를 다녀왔군요. 여러 동물을 잘 관찰하고 공연을 재미있게 관람하고 와서 동시로 멋지게 표현했어요.

펭귄, 고릴라, 사자, 앵무새의 생긴 모습과 특징을 구체적으로 잘 묘사했어요. 1학년 학생이 대단해요. 의성어와 의태어로 멋지게 표현한 동시를 읽으면서 선생님이 깜짝 놀랐어요. 실감 나게 동시로 표현되어서 바로 앞에서 펭귄, 고릴라, 사자, 앵무새를 직접 보고 있는 느낌이에요.

동시가 전체적으로 멋진데 특히 마지막 연이 제일 빛나고 있어요. ‘재미있는 공연/ 반짝반짝/ 신나는 내 마음/ 두근두근’

반짝이고 휘황찬란한 옷을 입고 공연을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멋지다는 생각을 해요. 재미있는 공연을 보며 반짝반짝하다고 동시로 표현한 모습도 칭찬하고 싶어요.

놀이공원에서 서우 어린이가 신나서 마음이 두근두근하고 있어요. 우리 서우 어린이의 글을 읽는 어린이와 어른들이, 모두 놀이공원에 와서 노는 것 같은 기분이 들면서 함께 신날 것 같아요.

요즘 10월은 축제 기간이에요. 전주를 비롯하여 전라북도 곳곳에서 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축제장을 방문하여 서우처럼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