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전주비전대학교 총장배 태권도대회 개막
제18회 전주비전대학교 총장배 태권도대회 개막
  • 고병권
  • 승인 2023.09.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 총장배 태권도대회 자료사진/사진=전주비전대학교제공
전주비전대학교 총장배 태권도대회 자료사진/사진=전주비전대학교제공

제18회 전주비전대학교 총장배 태권도대회가 16일과 17일 양일간  전주비전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전주비전대학교와 전북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전주비전대 체육부, 태권도체육학과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선수와 임원 1,300여명 참가해,  품새와 겨루기 등 각 종목마다 열띤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16일에는 1부 개인품새, 2부 개인품새, 3인조 단체품새, 복식품새, 가족품새, 태권체조 등이 진행된다.

17일에는 초등부 저학년, 남녀 초등부 중학년, 남녀 초등부 고학년, 남녀 중등부, 남녀 고등부 등 겨루기 경기가 펼쳐질 예정다.

개회식은 16일 11시에 시작해 전북도 최초로 창설된 전주비전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이 화려한 발차기와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 고등부 입상자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전주비전대 태권도체육학과 특례입학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순정 태권도체육학과 학과장 겸 체육부장은 “공정하고 스포츠맨십이 빛나는 대회는 물론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기억에 남을 의미 있는 대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비전대 태권도체육학과는 전북 최초로 태권도학과가 설립된 이후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대학총장배태권도대회를 지속발전시키면서 명실상부 태권도전문가와 리더십을 양성하는 최고의 학과로 발전해 나아가고 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