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 시상식
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 시상식
  • 전주일보
  • 승인 2023.08.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상금 1,500만원, 13개 작품 시상

고창군이 지난 7일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공모전은 ‘풍요롭고 찬란한 고창을 담다’를 주제로 5~6월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주제의 적합성, 기획력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심사 결과 총 13편의 영상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드론 부문의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도시 고창군(김민중)’이 선정됐다. 

우수상 드론 부문으로는 ‘고창 아리랑(박시흥)’, 우수(자유) ‘뿌리 깊은 고창(이한나)’, 장려(드론) ‘GO! GO! 고창(이종열)’, ‘내 마음의 행복 고창(김준태)’, 장려(자유) ‘세계유산도시, 고창을 만나다(서영원)’, ‘고창, 자연을 숨쉬다(이혜민)’ 등 입선 6편을 포함한 13편이 선정됐으며, 총 1,500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됐다.

영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들은 고창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NS와 유튜브 등 고창군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고창군에 대해 알아가고 방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창군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많은 분께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