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진흥원, 식품클러스터 푸드폴리스 마켓서 설맞이 기획전
식품진흥원, 식품클러스터 푸드폴리스 마켓서 설맞이 기획전
  • 소재완
  • 승인 2023.01.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진흥원 직원들이 푸드폴리스마켓에서 고객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식품진흥원 직원들이 푸드폴리스마켓에서 고객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지난 2일부터 28일까지 총 27일간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국가식품클러스터 공식 쇼핑몰인 ‘푸드폴리스 마켓’에서 진행돼 이곳에 입점한 30개사의 127개 제품이 선보인다.

주요 품목으로는 겨울철 건강증진을 위한 배도라지즙, 프로폴리스, 흑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김, 한과, 표고버섯 등 다양한 종합 선물세트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실버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흑마늘순살찜닭, 소고기장조림 등 고단백 반찬 8종 세트도 준비된다.

진흥원은 기획전 기간 해당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대량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해 소비자들의 유리 지갑에 도움을 줄 방침이다.

김영재 이사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고, 식품기업들은 경기침체 위기를 극복할 기회”라며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생산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식품진흥원 설 기획전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오프라인 매장 ‘푸드폴리스 마켓’(전라북도 익산시 왕궁면 국가식품로 100, 식품진흥원 본관 1층)과 국가식품클러스터 공식 쇼핑몰인 푸드폴리스 마켓(http://www.fmarket.or.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