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도 주민과의 대화
09년도 주민과의 대화
  • 김동주
  • 승인 2009.02.0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중근 남원시장이 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운봉읍을 시작으로 23개 읍면동에 대한 업무보고와 주민들과의 대화를 갖는 시정설명 및 주민과의 대화에 들어갔다.
이번 시정설명 및 주민과의 대화는 지역의 소외계층에서부터 지역 지도자들까지 폭넓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1일 1~2개 읍면동을 방문해 지난 한해 시의 주요성과 보고와 2009년도 시정설계, 각종현안 사업에 대한 업무계획을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설명하고, 전반적으로 침체된 경제와 지역경제 살리기에 대한 토론을 가졌다.
특히 지난해 건의사항 처리결과에 대한 소상한 설명과 모든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답변을 함으로써 시장과 주민들과의 진솔한 대화의 장이 되었다.
한편 최시장은 운봉읍민과의 대화시간에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민선4기 추진하고 있는 핵심사업들이 눈에 보이는 성과를 나타내기 시작하는 해가 될 것으로 믿는다"며 「BEST Namwon 2009」시정 슬로건 아래 5대 역점시책인 활력있는 지역경제 만들기, 선진교육․복지사회 조성, 문화관광 연수레저 도시조성, FTA파고 넘는 부강한 농촌건설, 미래생태․녹색도시 조성 사업을 강도 높게 추진해 남원시의 경쟁력과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남원을 최고의 품격과 일류 명품도시로 만드는데 1천여 공직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남원 김동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