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무더위와 방학 중에도 취업 지원 강화
전주비전대학교, 무더위와 방학 중에도 취업 지원 강화
  • 고병권
  • 승인 2021.07.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취업을 위해 명함을 건네주는 총장/사진=전주비전대학교제공
학생취업을 위해 명함을 건네주는 총장/사진=전주비전대학교제공

전주비전대학교는 2021년도 하계방학 중에도 졸업생들의 취업활동 지원을 위한 각 학과 지도 교수들의 출장이 줄을 잇고 있다.

14일 전주비전대에 따르면 21개 학과 전체 교수들은 340여개의 취업 업체를 방문해 취업에 중도 탈락되지 않도록 격려하고 있다.

또 아직 취업기관을 정하지 못했거나 중도 퇴사한 졸업생들을 만나 상담을 진행하는 등 졸업생들의 취업을 위하여 고군분투하고 있다.

또한 전주비전대는 재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교과 및 비교과 활동을 위한 학생의 기초역량강화, 인적성 특강, 자격증 반 운영, 진로지도 멘토링 등을 통한 취업역량강화, 등 다양한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잇다.

이 밖에도 방학 때는 취업자 사후관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2020년 교육부발표 결과 전국 전문대학 취업률 1위('나'군)를 달성했다.

전주비전대에 입학한 학생들 모두는 진로심리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갖도록 안내하고, 취업에 대한 의지와 꿈을 심어주며, 각 학과에서는 취업을 향한 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충실히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박심훈 취업지원처장은 “취업률 1위라는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적성과 재능에 맞는 취업을 연계하는 취업의 질(quality) 제고에도 노력할 것이다”면서"전주비전대학교는 지역대학으로서 지역사회 인재 배출의 요람이자 극심한 취업난도 뚫을 수 있는 발판으로 명실상부한 취업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