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교육청 특수학급학생 한마당 축제 개최
김제교육청 특수학급학생 한마당 축제 개최
  • 한유승
  • 승인 2007.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교육청(교육장 박공우)이 주최하고 김제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제2회 혁신과 함께하는 특수학급 학생 한마당 축제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특수학급 한마당 축제에는 김제 관내 26개 특수학급 학생 과 특수교사 및 특수교육보조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다양한 체육활동과 신나는 게임 마당, 즐거운 댄스 경연 등을 펼쳤다.
개회식을 마치고 모든 학생들이 신나게 몸을 푸는 동그라미 체조를 시작으로 넘겨라 넘겨, 요리조리 도전, 장애물 넘어라, 징검다리 건너라, 둘이 함께 가요, 돼지몰이, 게 줄다리기 등의 게임 1마당이 진행되었다.
다리가 불편한 몇 몇 학생들은 불편한 다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모든 게임에 참석하려는 열의를 보이며 게임에 임하였고 다른 친구들보다는 많이 느리고 미숙한 동작이지만 미소를 지으며 최선을 다해 끝까지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에서 다른 친구들과 보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신나는 에어로빅으로 몸을 풀고 박 터트리기, 날아라 UFO, 하나 되는 주사위, 디스코 반바지, 전체 줄다리기 등의 게임 2마당이 펼쳐졌다.
올해 2회가 되는 한마당 축제가 1회 때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흥미있는 레크레이션으로 이루어진 것에 대해 참여한 선생들과 학생들은 만족해하며 내년에도 더욱 뜻 깊은 한마당 축제가 마련되기를 희망하였다./김제=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