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항상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순창]항상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 최광일
  • 승인 2014.01.1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숙주 순창군수,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 위해 새해 군정설명회 가져
황숙주 순창군수가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지난 9일부터 읍면을 순회하며 새해 군정설명회를 갖고 있다.
황 군수는 지난 9일 유등면을 시작으로 10일은 동계면, 14일은 풍산.금과면, 15일은 순창읍을 방문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황 군수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올 한해 군정방향을 설명하고, ‘함께하는 순창, 행복한 순창’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번 연초방문을 통해서 황 군수는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순창건설과 농촌생활환경 개선 ▸순창농업 6차산업화 친환경농업 육성 ▸만성질환 치유거점조성과 장류.장수산업 고급화 ▸쾌적하고 특색있는 도시형 농촌 조성 ▸보편적 복지 진입노력과 수준높은 교육으로 따뜻한 순창 구현 ▸도시못지 않은 행복한 문화순창 구현 ▸자원순환형 청정한 클린 순창 만들기라는 새해 7대 군정목표를 제시했다.
또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군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하면서 군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주민들은 “군수님께서 직접 우리들과 만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를 마련해줘 다양한 의견을 내놓을 수 있었다”면서 “항상 군민과 함께 군정을 추진하고자 하는 황군수의 열정과 의지가 엿보인다”고 반기는 추세다.
황 군수는 “이번 읍면 방문은 주민들이 원하는 사항을 현지에서 듣고 해결하고자 하는 목적이 있다”면서 “여기에 덧붙여 군정이 군민들의 실생활에 더욱 효과적으로 다가서기 위함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향후 읍면 방문일정은 17일에는 복흥과 쌍치, 20일에는 팔덕과 구림, 끝으로 27일에는 적성과 인계면이 예정되어 있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