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범죄예방위원 순창지구회 한마음축제 개최
[순창]범죄예방위원 순창지구회 한마음축제 개최
  • 최광일
  • 승인 2013.12.2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예방위원 순창군지구회(회장 최기환)는 지난 23일 관내 중고등학생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꿈과 열정이 살아있는 청소년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길 전주지방검찰청 남원지청장과 노동식 범죄예방위원 남원지역협의회장, 이강오 순창 부군수와 최영일 순창군의회의장, 김용군 순창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했으며, 중고등학생 17개팀 80여명이 참가하여 춤과 노래 등 열띤 경연을 펼쳤다.
행사에 참석한 김덕길 지청장은 올해 수능시험 준비를 위해 애쓴 청소년들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건전한 놀이문화를 제공하여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더 높은 목표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복돋아 주며 청소년 건전육성의 사회적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열띤 경연을 벌인 결과 순창고등학교 손말누리팀 조예찬외 8명이 대상을 차지했으며, 금상에는 순창북중학교 K-POP팀 오윤택 외 11명, 은상은 순창고등학교 펑큰팀 박한근외 2명, 순창여자중학교 락밴드팀 임희주외 5명이 차지했다.
동상은 순창고등학교 김규민, 동계고등학교 락밴드팀 황세연외 5명, 장려상은 순창여자중학교 걸스힙합팀 배유진외 4명, 순창고등학교 피아노연주 이학중, 인기상은 순창중학교 timeless팀 이동민외1명, 순창북중학교 락밴드팀 서영탁외 3명에게 돌아갔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