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품새대회로 김제경제 활성화
태권도 품새대회로 김제경제 활성화
  • 한유승
  • 승인 2007.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품새선수권대회 및 제2회 WTF세계품새 선수권파견 국가대표선발대회가 개인전과 단체전등 2,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김제 실내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김제시와 김제시체육회, 김제시태권도협회가 후원하는 가운데 선수, 임원, 협회, 관계자, 내방객 등을 포함하여 5,000여명이 지평선의 고장 김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본 행사개최로 숙박, 요식업, 교통, 쇼핑 등 지역 경제에 직접적인 효과가 20여억원 이상 예상되는 가운데 김제시에서는 성공적인 대회를 위하여 시가지 및 도로변을 깨끗하게 정비하고 요식업소 및 숙박업소에 대한 사전점검을 실시하고 버스와 택시 등 교통관련 종사자 및 시민들에게 친절봉사를 당부하는 등 금번 대회를 위하여 사전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시청내 각 부서별로 선수단을 지정 담당하게 하여 안내하는 등 김제의 인심과 정감을 더할 수 있도록 하여 다시 찾아오고 싶은 고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3년연속 최우수 축제로 선정된 지평선축제를 전국에 널리 알리는데 절호의 기회로 삶아 오는 10월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제9회 지평선축제를 집중적으로 홍보하는데 심혈을 다하고 있다./김제=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