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국립 자연휴양림 관리소 <관광ㆍ홍보 활성화 협약체결>
순창군-국립 자연휴양림 관리소 <관광ㆍ홍보 활성화 협약체결>
  • 강수창
  • 승인 2007.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과 국립 자연휴양림 관리소가 관광ㆍ홍보 활성화를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해, 양 기관 연대로 관광산업 발전의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관련 이성수 순창군 부군수와 성부근 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29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양 기관간 실질적인 순창 관광 홍보 기능을 강화하고 지역 관광산업 발전 및 주민 소득증진에 기여해 나갈 것을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서에 따르면 앞으로 자연휴양림관리소는 홈페이지의 일정 공간에 순창군 소식 등재, 순창군이 주최하는 축제ㆍ이벤트 등을 자연휴양림관리사무소 홈페이지 팝업창에 게재, 자연휴양림 매표소 등 입장객의 이동이 많은 장소에 순창군 홍보물을 비치하는데 협조해나가기로 했다.
또한 순창군은 자연휴양림팀 리플렛 등 홍보물을 순창군 청사 및 관광안내소 등에  비치, 순창군 홈페이지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홈페이지 링크 또는 베너 광고, 자연휴양림 관련 보도자료의 지방언론사 배포 등에 적극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이날 협약체결을 계기로 양 기관은 순창관광의 매력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전략과 상품개발이 용이할 것으로 기대되며, 관광자원의 효율적 개발과 활용도를 증진시켜 관광객 유치와 주민소득 증대에도 한층 기여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