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교육청 "순창교육발전협의회" 조미경 회장 선출
순창교육청 "순창교육발전협의회" 조미경 회장 선출
  • 강수창
  • 승인 2007.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교육청(교육장 조동환)은 7일 오전 순창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200여명의 교육관계자를 비롯해 각급학교 학부모들이 참여한 가운데 '순창교육발전협의회' 발대식을 갖고 이어 진행된 임원선출에서 초대회장에 조미경씨가 선출됐다.


이날 행사는  관내 25개 유,초,중,고의 자녀를 둔 평소에 교육에 관심이 있는 158명의 회원들이 참여를 신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 교육장은 "순창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오늘 선출된 임원진들의 노력이 요구된다" 면서 "다같이 중지를 모아 교육에 관한 폭넓은 의견수렴과 교육의 질적인 개선을 통하여 지역발전을 위한 인재를 키워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이날 선출된 조미경(순창북중, 현 순창군의회 의원) 초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교육열 때문에 도시로만 떠나려는 이농현상을 억제하기 위해서라도 순창교육이 도시못지 않은 교육프로그램과 교육시설의 개선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한 뒤 "모든 학생들을 내 자녀처럼 보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공부할 수 있는 학교의 장을 만들어가자" 고 덧붙였다.

 

 한편 순창교육발전협의회 부회장에는 지미라(순창여중, 조광미(순창초) 교육부장 장정아(쌍치초) 홍보부장 정은정(복흥중) 봉사부장 김연이(유등초) 총무에 김이녀(팔덕초)씨가 각각 선출됐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