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노인복지활동 전개 할 것
다양한 노인복지활동 전개 할 것
  • 김주형
  • 승인 2011.07.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후2동 자원봉사지원센터, 경로잔치 열어

전주시 덕진구 인후2동(동장 김정주) 자원봉사지원센터(센터장 김형기)는 30일 지역 노인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400여명을 금성교회로 초청, 경로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인후2동자원봉사지원센터 회원들이 그동안 바자회개최 등 각종 봉사활동의 수익금으로 경비를 마련해 준비했으며, 여름보양식인 삼계탕과 떡, 과일 등을 정성껏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대접했다.
또 인후2동 주민자치프로그램 회원들이 준비한 가요와 스포츠댄스, 민요장구 등을 선보이며 흥을 돋우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형기 인후2동자원봉사지원센터장은 "비록 작은 행사지만 노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이런 행사를 통해 전통적 미풍양속인 경로효친사상이 계승발전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주 인후2동장은 "지역사회 주민들이 솔선해 노인들을 위한 뜻 깊은 경로잔치를 마련한 것에 대해 무척 감사하고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지역 노인들이 최고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내도록 다양한 노인복지활동을 전개해 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후2동 자원봉사지원센터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사랑의 쌀·다문화가정 김장김치 지원, 효도잔치, 경로당?독거노인 위문, 공원 환경정비,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