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경찰서, '감동있는 치안현장' 영상화보집 발간
김제경찰서, '감동있는 치안현장' 영상화보집 발간
  • 한유승
  • 승인 2007.04.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경찰서(서장 채수창)에서는「감동이 있는 치안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 화보집을 발간 시민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각 행정기관 및 교육기관, 금융기관, 협력단체 등에 배부하였다.
이번에 발간된 영상 화보집은 기존의 텍스트 중심으로 짜여진 홍보물과는 달리 김제경찰이 시민에게 친절하게 봉사하는 모습과 직장내 직원간 화합하는 모습, 지역경제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 등을 사진으로 구성 경찰이 평소 시민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한 눈에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진한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소재로 표현되어 효과적인 홍보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 서장은 “김제경찰이 지역치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생생히 보여드리고, 시민으로부터 공감 받는 경찰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화보집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이번 화보집을 통해 경찰과 시민이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화보집 제목처럼 감동이 있는 치안현장이 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 봉사하겠다" 말했다.   
한편 김제서는 이번 영상화보집 제작을 위해 지난 3월부터 11명으로 구성된「영상홍보위원회」를 운영해오며 기획은 물론 사진촬영, 편집작업에 모두 참여해 화보집 제작을 마쳤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자료수집으로 더 나은 영상 화보집을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