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체육시설 전국 스포츠인 호평
뛰어난 체육시설 전국 스포츠인 호평
  • 강수창
  • 승인 2009.06.0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공설운동장이 잇따른 전국단위 대회 개최를 거듭하면서 많은 타시군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 실외 테니스장겸 정구장(클레이코트장) 12면 중 8면을 하드코트장으로 새롭게 단장한 후 선수들이 경기하기가 한층 부드러워지면서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1월 준공한 순창공설운동장은 사계절 경기가 가능하도록 건립된 전천후 실내다목적구장을 비롯 실외 테니스 겸 정구장, 역도연습장과 함께 풋살장, 배구장,족구장,농구장,대형 주차장 등을 갖춘 5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최첨단 공설운동장이 연계돼 있어 전국 어느 공설운동장보다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같은 평가는 활발한 스포츠마케팅으로 이어져 지난해 전국 및 도단위 크고작은 12개 대회를 유치한데 이어 올해도 30여개의 전국 및 도단위 대회를 유치하면서 불과 2년전만해도 스포츠 불모지나 다름없던 순창군이 이제는 명실상부한 스포츠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각종 테니스 경기 참가차 순창을 찾은 테니스 선수들은 하나같이 “체육시설 하나하나가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어느 곳 하나 흠잡을 데가 없을 정도”라며 “지방의 열악한 여건속에서도 공설운동장 일대의 체육시설이 매우 훌륭한데 놀랐고 언제든 다시와서 꼭 경기를 하고 싶다”는 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군은 앞으로 각종 크고작은 대회 참가차 순창을 방문하는 선수 및 임원진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시설개선과 보완으로 많은 체육동호인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