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길 농촌개발담당 공모사업 유치 우수 공무원
하성길 농촌개발담당 공모사업 유치 우수 공무원
  • 강수창
  • 승인 2009.03.0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청 농촌관광과 하성길(41) 농촌개발 담당이 공모사업 선정, 국비확보 등 군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복지포인트 추가지급 증서를 받는 영광을 안았다.

하 담당은 지난 2일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열린 3월중 청원 월례조회에서 200여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강인형 군수로부터 복지포인트 추가지급 증서를 받고 동료직원들에게 경쟁심과 근무의욕을 고취시켰다.

하 담당은 평소 치밀한 업무추진과 예리한 판단력으로 맡은 업무마다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올해 초 팔덕면 강천산 권역이 농림수산식품부가 추진하는 2009년도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대상지로 최종 선정돼 51억원의 국비를 확보하는 쾌거를 거두며 군정발전에 지대한 공을 세웠다.

하 담당은 이에앞서 지난해에도 구림면 회문산권역이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대상지로 선정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해 61억원의 국비를 확보하는 쾌거를 거두는 등 2년연속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을 유치해 국비 112억원을 확보하며 지역발전을 한층 앞당기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둬 주위 동료직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군은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 규정에 의해 교육평정 우수 수상자, 제안 우수 수상자, 중앙부처 평가 우수 수상자, 이달의 공무원 수상자, 국가예산 확보에 기여하거나 공모사업에 응모해 선정되는데 기여한 자, 기타 군정 발전에 공이 큰 자에게 군정조정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예산의 범위 내에서 5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를 추가지급해 사기를 북돋아 주고 있다.순창=강수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