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2학기 신․편입생 모집 돌입
원광디지털대, 2학기 신․편입생 모집 돌입
  • 소재완
  • 승인 2023.06.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건강학부 등 3개 학부 17개 학과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 신․편입생 접수
원광디지털대학교 전경
원광디지털대학교 전경

특성화 사이버대학 원광디지털대가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웰빙건강학부 한국문화학부 실용복지학부 3개 학부의 17개 학과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전문대학 졸업 이상 학력일 경우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대학은 이와 관련, 온·오프라인 2학기 입학설명회를 실시해 △익산캠퍼스(13일) △부산유라시아플랫폼(14일) △서울캠퍼스(15일)에서 오프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설명회는 20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상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 참석 희망자는 대학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wdu.ac.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최은지 원광디지털대 입학협력처장은 “1차 모집에서 선발하지 못한 인원에 한해 2차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합격 안정권에 들기 위해선 1차 모집 때 지원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원서 접수는 대학 입학 지원센터 홈페이지(go.wdu.ac.kr)에 접속해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접수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