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조직문화 콘텐츠 공모전’ 개최
한국농어촌공사,  ‘조직문화 콘텐츠 공모전’ 개최
  • 이용원
  • 승인 2023.05.3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이정문)는 한국농어촌공사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 국민 대상 ‘조직문화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공사의 ‘KRC-way 3+8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발전시켜 공직사회의 바람직한 조직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KRC-way란 더 좋은 직장, 더 행복한 KRC를 위한 3대 기본원칙(신뢰·안전·혁신)과 8대 조직문화(소통·근무·인사·회의·의전·지시·보고·회식) 가이드라인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참여·공유를 통해 건강하고 경쟁력 있는 조직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한 공사 자체 프로젝트를 말한다.

공모 분야는 ‘일하기 좋은·일하고 싶은 조직문화’를 주제로 우수사례(이상적인 조직문화), 아이디어(조직문화 개선 제도·캠페인), 슬로건 등 3개 분야로, 분야별 양식에 맞는 웹툰, 영상물 등의 형태로 제작·출품하면 된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사 홈페이지(www.ekr.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와 작품을 준비해 이메일(krccontes@ekr.or.kr)로 접수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1~2차 심사를 거쳐 수상작으로 선정하며, 공사 사장 표창과 상금을 수여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