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체육회, 원로 간담회 개최
전북체육회, 원로 간담회 개최
  • 고병권
  • 승인 2023.05.2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체육회 원로 간담회/사진=전북체육회 제공
전북체육회 원로 간담회/사진=전북체육회 제공

전북 체육 역사의 산 증인인 원로 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전북체육회는 24일 전주의 한 음식점에서 원로(고문) 간담회를 열고 전북 체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 등에 대한 고견을 나눴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원로들은 전북 체육 발전의 기틀을 마련함과 동시에 전북이 체육 강도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평생 체육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다.

간담회에서는 먼저 전국동계체육대회, 시군체육회 회원종목단체장 간담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전북 아시아·태평양마스터스 대회 등 올해 상반기에 펼쳐졌던 주요 사업들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또 전국소년체육대회, 전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 한일청소년스포츠교류, 체육영재발굴선발대회, 전북도민체육대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전국체육대회, 동호인리그 왕중왕전 등 앞으로 예정 돼 있는 굵직굵직한 사업 및 행사도 소개됐다.

특히 도 체육회가 역점 추진하고 있는 전북체육역사기념관 건립 사업 등을 비롯해 전북이 체육 강도에서 체육 선진도로 거듭나기 위한 체육 방향도 제시됐다.

정강선 전북체육 회장은 “전북 체육의 역사이신 원로분들을 찾아 뵙고 고견을 듣는 시간을 더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전북 체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올곧은 체육행정서비스를 펼쳐 나갈 것이며 후배 체육인들이 한국 체육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