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에 나서
전주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에 나서
  • 이용원
  • 승인 2023.05.2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J중공업은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주택홍보관을 오는 26일 오픈하고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전주시 완산구 강당2길 14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10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236가구로 구성된다. 시공예정사는 HJ중공업이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자연환경까지 뛰어난 전주의 중심지에 들어서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할 것이 기대된다. 

주변으로 전통 깊은 신흥중, 신흥고는 물론 호남 최대 명문 상산고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명문 초·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 생활 인프라는 홈플러스, 서부시장, 롯데하이마트, 남부시장, 예수병원, 전주병원 등 이용이 용이하고 전라북도청, 완산구청, 전주시청, 종합경기장, 빙상경기장, 전주MBC 등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사통팔달 교통망이 잘 구축돼 있어 백제대로, 용머리로, 호남고속도로, 서전주IC 등을 통해 전주 시내와 전국 각지로 이동이 수월하다.

HJ중공업 관계자는 "HJ중공업은 그동안 수성 해모로 하이엔,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대전 해모로 더 센트라, 연동 해모로 루민,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남양주 다산 해모로 등을 공급해 왔다"며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이에 걸맞은 뛰어난 상품성을 갖출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의 주택홍보관은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46에 위치해 있다. (자료 제공: HJ중공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