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 ‘배민쇼핑라이브’ 참여기업 모집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 ‘배민쇼핑라이브’ 참여기업 모집
  • 이용원
  • 승인 2023.05.04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이현웅)이 운영하는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이하 광역지원센터)는 도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촉진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과 협력해 ‘배민쇼핑라이브’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소상공인 비대면 경영전환 지원사업’을 통해 지원되며 도내 소상공인 중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농·수·축산물 도·소매업, 식품·음료 제조업, 음식점업을 영위하는 사업자는 신청할 수 있다.

신청·접수를 통해 도내 소상공인 4개사를 선발할 계획이며, 피크타임 시간대 라이브방송 1회 지원 및 2주간 방송 노출 및 판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전북도에서 기업당 600만원을 지원하며, ㈜우아한형제들도 방송 전 과정 제작 지원과 방송 홍보를 지원한다. 도내 소상공인은 전북도 지원금의 세액(10%)와 판매수수료를 자부담하게 된다.

이현웅 원장은“도내 소상공인이 배민쇼핑라이브에 참여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도내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청접수는 오는 10일까지 이메일(063717@naver.com)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 콜센터(1588-0700) 및 배민외식업광장(https://bit.ly/41HnNs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