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청 헌혈봉사동호회 ‘혈기왕성’ 이웃사랑 실천
전주시청 헌혈봉사동호회 ‘혈기왕성’ 이웃사랑 실천
  • 김주형
  • 승인 2023.03.2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일 전주시복지재단에 엄마의 밤상 성금 138만 원 기부

전주시청 헌혈봉사동호회원들이 아침밥을 굶은 아동·청소년을 위한 성금을 후원했다.

전주시청 헌혈봉사동호회 ‘혈기왕성’(회장 정길모, 수질관리과 주무관)은 20일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이사장 윤방섭)에 밥 굶는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38만 원을 기부했다.

전주시 공무원 20여 명으로 구성된 ‘혈기왕성’은 지난 2020년 3월 창단 이후 △자발적인 헌혈운동 △헌혈동참 캠페인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혈기왕성’ 회원들의 정성으로 모인 성금은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따뜻한 도시락과 간식, 생일케이크 등을 지원하는 엄마의 밥상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 이사장은 “정성을 모아 기부해 준 헌혈봉사동호회 ‘혈기왕성’ 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기부해주신 성금은 따뜻한 도시락으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데 소중히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은 어려움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재원 확보를 위해 다양한 모금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나눔에 관심 있는 많은 전주시민과 기업, 단체들의 기부 참여(문의=063-281-0030)를 기다리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