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경찰서, 도시락 day '눈길'
김제경찰서, 도시락 day '눈길'
  • 한유승
  • 승인 2007.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경찰서(서장 채수창)는 6일  백구파출소 식당에서 용지,백구파출소 직원 및 경찰서장,생활안전과장, 청문감사관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근무직원 격려 및 고충해소를 위한 『도시락 day』행사를 가졌다.
이는 채 서장이 부임 이후, 신바람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한 본서 각과와 지구대간 결연을 맺는 등 직장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서장이 근무현장을 직접 찾아가서 근무하는 직원을 격려하고, 직원들과 도시락(점심)을 함께하며 허심탄외한 대화로 지휘관과 직원간의 거리감을 해소하여 갈등 방지를 위한 수평적 대화 분위기 조성으로 근무여건 개선 및 애로?고충 사항을 신속히 해결 현장 직원의 사기를 진작함으로써, 자체사고 요인 사전 방지 및 직장화합을 위해 기여할것으로 기대하고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매주 화요일에 1개소씩 실시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했던 직원들은 지휘관과 가까이에서 자연스럽게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등을 이야기할수 있어 고충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채 서장은 “ 지속적으로 현장 직원들을 직접 방문 격려하고, 애로 및 고충사항을 해결하여 현장 근무자들이 어려움없이 근무할 수 있도록 고충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말했다./김제=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