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사회적 약자 위한 이동지원 물품 기부
현대차, 사회적 약자 위한 이동지원 물품 기부
  • 김주형
  • 승인 2022.12.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 전주 하이테크센터 노사, 27일 전주시에 1000만 원 상당의 물품 기부

현대자동차 전주 하이테크센터 노사(센터장 채병두, 노조지회장 이동하)는 27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1000만 원 상당의 장애인 이동지원 물품을 전주시에 기부했다.

채병두 현대자동차 전주 하이테크센터장은 “전주시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 앞으로도 노사가 고민하여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동하 노조지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는 조합원들의 정성으로 기부활동을 전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경제 위기 속에서 선뜻 나눔의 손길을 내미는 것이 쉽지 않음에도 나눔을 실천하는 현대자동자 전주 하이테크센터 모든 직원분들의 노력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을 더욱 따듯하게 보듬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전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차량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자동차 직영 전주 하이테크센터는 해마다 사회적 약자를 위해 성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