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암바이오, 돌봄 기관 어린이 마스크 50만장 익산시 기탁
(유)지암바이오, 돌봄 기관 어린이 마스크 50만장 익산시 기탁
  • 소재완
  • 승인 2022.11.2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지암바이오의 돌봄 기관 지원 어린이 마스크 후원 기탁식
(유)지암바이오의 돌봄 기관 지원 어린이 마스크 후원 기탁식

익산시 낭산면 소재 (유)지암바이오가 돌봄 기관 어린이들을 위한 방역 마스크 50만 장을 익산시에 기탁했다.

(유)지암바이오(대표 이승열)는 25일 익산시를 방문해 지역 돌봄 기관 63개소에 전달할 아동용 마스크 50만 장(시가 5,0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날 기탁에 나선 (유)지암바이오는 마스크와 무알콜세정제 등 방역 물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전문업체다.

올해 1월 설립돼 방역 물품 외 마스크팩, 탈모샴푸, 재생크림 등의 화장품도 함께 생산 중이다.

(유)지암바이오는 코로나19 재유행과 어린이들의 건강한 돌봄을 위해 이번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물품은 지역아동센터 48개소, 우리마을돌봄공동체 6개소, 다함께돌봄센터 7개소, 공동육아나눔터 2개소 등 총 63개소의 돌봄 기관에 지원된다.

이승열 (유)지암바이오 대표는 이날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건강한 돌봄 환경에서 지내길 소망하는 마음에서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리 지역의 소중한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과 지역사회 공헌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코로나19 재유행 조짐 상황에서 지역 어린이들의 더 나은 돌봄을 위해 보내주신 따뜻한 정성에 감사를 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어린이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내실 있는 돌봄을 받으며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