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윤 전주시체육회장, 전주시체육회장 출마선언...재선 도전
박종윤 전주시체육회장, 전주시체육회장 출마선언...재선 도전
  • 고병권
  • 승인 2022.11.1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체육회 “한 단계 도약 시킬 것”
박종윤 전주시체육회장
박종윤 전주시체육회장

박종윤 민선 초대 전주시체육회장이 재선 출사표를 던지며 “민선 1기 성과를 바탕으로 전주시 체육을 한 단계 도약시키겠다”고 밝혔다.

박종윤 회장은 16일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오는 12월 22일 치러지는 '전주시체육회장 선거’에 출마을 선언했다.

박 회장은 “지난 3년 코로나-19의 대유행 속에서 시민의 건강증진과 61개 회원종목단체의 활성화를 위해 봉사해 왔다"면서 그동안 학교, 전문, 생활체육을 연계해  선진형 체육행정 기반 구축과 함께 우수한 경기인 양성, 건강증진을 통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매진해왔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전주시체육회의 법정 법인화를 대과없이 마무리해 체육의 기틀을 다지는데 앞장서 왔다'며"코로나로 2년간 중단되었다가 올 10월 다시 개최된 제59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해 전주시의 위상을 높였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공약으로 ▲학교체육 활성화와 시민구단 창단 지원, ▲생활체육 참여율 제고 ▲회원종목단체 역할 강화 ▲체육회 재정자립 및 예산확보 등을 제시했다.

박 회장은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을 전주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오는 12월 22일 치러지는 전주시체육회장 선거에는 앞서 출마선언을 한 박지원 변호사와 2파전으로 치러질 전망이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