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 하이 9% 적금 특판’ 및 ‘JB 첫거래 파킹통장 특판’ 시행
전북은행, ‘JB 하이 9% 적금 특판’ 및 ‘JB 첫거래 파킹통장 특판’ 시행
  • 이용원
  • 승인 2022.11.0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전북은행과 첫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JB 하이 9% 적금’과 ‘JB 첫거래 파킹통장’ 특판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두 상품 모두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모바일 웹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B 하이 9% 적금’은 가입기간 1년으로 금리는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9.0%이며, 가입 금액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이다. 기본금리 연 4.0%에 우대금리가 최고 연 5.0%로 우대조건은 전북은행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가입일 전일 전북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 연 4.0%, 전북은행 계좌간 자동이체로 적금 6회 이상 입금한 경우 연 0.9%, 마케팅동의 고객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JB 첫거래 파킹통장’은 입금한도가 최대 1억원으로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2.6%의 금리를 제공한다.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으로 가입대상은 전북은행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가입일 전일 전북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이며 특판 기본금리 연 2.5%에 마케팅 동의 고객에게 연 0.1%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함께 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4477)에 문의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