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는 전북도당’ 역량강화 워크숍 성황리에 마쳐
‘하나되는 전북도당’ 역량강화 워크숍 성황리에 마쳐
  • 고병권
  • 승인 2022.10.3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소속 광역.기초의원 한 자리에 모여 워크숍 진행
- 자질향상과 의정활동에 도움되는 교육 진행
더불어민주당 전라북도당은 28일과 29일 양일간 무주 태권도원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전라북도 선출직공직자 역량강화 워크숍에 앞서 윤석열 정권 민생파탄 검찰독재 규탄 결의대회를 가졌다./사진=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더불어민주당 전라북도당은 28일과 29일 양일간 무주 태권도원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전라북도 선출직공직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진행했다.

도내 광역.기초의원들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선 한병도 전북도당위원장이 ‘인구감소 시대 전라북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란 주제로, 고민정 최고위원(서울 광진구을)이 ‘민주당이 나아갈 방향’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고, ‘선거여론조사 제대로 이해하기’와‘성인지 감수성으로 지역사회 바라보기’‘선거정치 미디어리터러시’ 등 전문 강사를 초빙, 의원들의 자질향상과 의정활동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진행했다.

한병도 전북도당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이 전북 의원님들간의 단결과 화합을 도모하는 상호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전북의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내기 위한 단결과 자강이 중요한 시점이다. 각 의원님들의 높은 역량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전북특별자치도법 통과를 비롯한 현안 해결에 힘을 모아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편, 워크숍에 참석한 광역.기초의원들은 시작에 앞서 윤석열 정권 민생파탄 검찰독재 규탄 결의대회를 열고, 결의문을 낭독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