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22 김제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진행
김제시, 2022 김제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진행
  • 한유승
  • 승인 2022.10.3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평선 김제 공식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을 가진다.

28일 김제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Fall in love, Fall in 김제’를 주제로 공모를 진행한다.

김제의 가을(fall)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방법 소개, 보고 즐기고 느낌이 가득한 내가 사랑하는 김제시, 시책 추진을 통해 살기 좋아진 김제시의 주제들로 사진과 원고, 영상, 웹툰 등 다양한 블로그 콘텐츠를 만들어 접수하면 된다.

응모 대상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28일부터 11월 23일 자정(24시)까지다.

응모 방법은 작품과 참가신청서를 이메일(gimjemaster@korea.kr)로 제출하면 되고, 신청서는 김제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내·외부 심사를 거쳐 수상작 총 9개 작품을 선정해 총 250만원의 상금과 김제시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시상 내역은 최우수상(1명) 60만원, 우수상(3명) 각 30만원, 장려상(5명) 각 20만원이다.

제출된 콘텐츠는 김제시 공식 네이버 블로그(지평선김제)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김제시의 타 채널(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인스타그램) 콘셉트에 맞게 2차 가공 후 업로드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진우 정보통신과장은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김제의 다양한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공모전에도 다양하고 개성 있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