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희망리턴 패키지 1:1 전문가 컨설팅’ 운영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희망리턴 패키지 1:1 전문가 컨설팅’ 운영
  • 이용원
  • 승인 2022.10.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이현웅)은 오는 31일 전라북도 소상공인희망센터에서 강한 소상공인과 창업자 육성을 위해 ‘희망리턴 패키지 1:1 전문가 컨설팅’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희망리턴패키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지원하고 경진원이 운영하는 경영위기를 겪거나 재창업을 꿈꾸는 소상공인의 재기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1:1 전문가 컨설팅은 희망리턴패키지 희망돋네(희망리턴패키지돋움네트워킹) 4차 네트워킹 행사의 일환으로, 희망리턴패키지 참여자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사업 참여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1전문가 컨설팅은 코로나 19 이후 경영 환경에 적신호가 켜진 소상공인·창업자의 경영 능력 향상과 자생력 제고를 위한 레벨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6가지 분야(매장관리, 프랜차이즈 운영, 레시피 개선, 마케팅, 법률, 세무)로 구성되며, 가맹거래사, 세무사, 변호사 등 각 분야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1:1 전문가 컨설팅을 마친 후에는 강한 소상공인 육성을 위해 행사에 참여한 창작자, 참여기업 등과 협업·융합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돼 있다.

이현웅 원장은 “도내 소상공인·창업자간 유기적 교류를 통해 혁신과 성장이 공존하는 생태계 조성의 발판이 될 것"이라며 "소상공인·창업자의 재기를 위한 희망 파트너로 경진원이 늘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희망리턴패키지 희망돋네 4차 네트워킹데이 1:1 전문가 컨설팅의 자세한 내용은 경진원 홈페이지(www.jbba.kr) 또는 혁신창업팀(063-711-21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