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혁신동을 만들자"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혁신동을 만들자"
  • 김주형
  • 승인 2022.09.2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혁신동, 코스메틱(주) 등과 출산가정 축하용품 지원을 위한 MOU 체결

"탄생의 기쁨을 나누고, 즐거움이 가득한 혁신동, 함께 만들어가요."

전주시 덕진구 혁신동(동장 이성순)은 화장품 전문회사 씨엔알 코스메틱스(주) (대표이사 주선하) 및 켈리그라피 후원자(임미현)와 출산가정에 출산 축하용품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식은 혁신동주민센터에서 이성순 동장과 씨엔알 코스메틱(주)에서 주선하 대표이사 및 켈리그라피 후원자(임미현)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씨엔알 코스메틱(주)는 혁신동 모든 출산가정에 유기농 화장품 ‘104One Cream by C’ 선물패키지(50ml 용기 1개)를, 이미지메이킹 임미현 강사는 재능기부를 통한 캘러그래피 작품을 혁신동 주민센터와 씨엔알 코스메틱(주) 및 켈리그라피 후원자(임미현) 와 상호 간 이의가 없으면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출산 축하용품 지원대상은 혁신동지역에 주소를 둔 거주자 중 출생신고를 한 모든 가정이며, 혁신동 주민센터에서는 출산축하용품(직원축하편지,자생단체 주방용품 세트, 쓰레기봉투(한정))과 함께 지원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혁신동 주민센터와 씨엔알 코스메틱(주) 및 켈리그라피 후원자(임미현)는 출산장려 사업 공동추진과 출산 후 가정에 대한 유기농 화장품 및 켈리 그라피 작품 연속지원 등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씨엔알 코스메틱 주선하 대표는 "출산 후 여성으로 아름다움을 포기하는 안타까움과 제대로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이 없었던 당시를 생각하며 안전한 유기농 화장품을 지역내 출산모에게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켈리그라피 후원자 임미현씨는 "이번 혁신동 주민센터와 출산장려 상호 업무 협약 체결이 사회공헌 사업의 새 지평을 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저출산 극복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성순 동장은 “출산장려를 위해 뜻을 같이 해준  씨엔알 코스메틱스(주)와 켈리그라피 후원자(임미현)에게 감사를 드리고 오늘 협약으로 출산과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가정에 도움이 되는 시책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