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와푸배 만경강길 노르딕워킹대회 참가자 모집
완주군, 와푸배 만경강길 노르딕워킹대회 참가자 모집
  • 이은생
  • 승인 2022.09.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경강길 노르딕워킹 체험행사를 마무리한 완주군이 1회 와푸배 만경강길 노르딕워킹대회를 연다.

19일 완주군은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 기간인 101일에 와푸배 만경강길 노르딕워킹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에 따른 참가자 모집은 오는 26일까지 이뤄지며, 150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완주군이 주관하고 우석대학교산학협력단, 사단법인 국제노르딕워킹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대회 코스는 고산면 만경강수변생태공원을 시작으로 세심정을 거쳐 축제장소인 고산자연휴양림과 무궁화테마공원까지 약 11km를 걷게 된다.

3시간 정도의 코스로 천혜의 만경강과 고산자연휴양림을 벗 삼아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초가을의 정취도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풀코스 완주자에게는 메달 수여와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한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다.

또한 완주자를 위한 특별 공연으로 준비한 우석대학교 태권도단의 박진감 넘치는 시범도 볼 수 있으며, 축제장의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참가신청은 네이버 블로그 완주여행의 모든 것’(blog.naver.com/wanju_tour)과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유희태 군수는 그간 행사를 통해 자연 생태 관광지인 만경강변을 걸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었다축제 기간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축제도 즐기시고 완주의 청정자연을 느끼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오는 930부터 102일까지 3일간 고산자연휴양림에서 열리며 불편한캠핑, 구이구이로컬푸드맛보기, 로컬푸드쇼, 자연친화놀이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