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머티리얼즈, 김제 지평선산단 공장 준공
㈜레이머티리얼즈, 김제 지평선산단 공장 준공
  • 한유승
  • 승인 2022.08.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머티리얼즈(대표 하광) 신축 공장 준공식이 18일 지평선산업단지에서 정성주 시장과 김영자 의장을 비롯, 투자자 및 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주)레이머티리얼즈는 2010년 설립된 김서림방지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6년 고강도 김서림방지 안경렌즈를 개발했다.

2020년 대규모 투자를 유치해 모든 굴절률 및 재료에 적용한 '고강도 반영구 김서림방지 렌즈'를 세계 최초로 출시했고, 국제광학전문 박람회에 참가해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신공장은 글로벌 업체와 계약을 위한 첨단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16,528㎡에 160억원을 투자해 준공했다.

국내 및 향후 해외 수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안경렌즈 뿐 아니라 스포츠고글, 안전경, 수경 및 오토바이 쉴드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주)레이머티리얼즈 하광 대표는 “새로 건립한 지평선산업단지 공장에서 혁신기업으로 거듭나 지역과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성주 시장은 “대내외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준공식까지 차근차근 준비해 오신 ㈜레이머티리얼즈 하광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시와 기업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