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24일 '2022년 상반기 이·퇴임 공직자’ 공로패 수여식 개최
정읍시,24일 '2022년 상반기 이·퇴임 공직자’ 공로패 수여식 개최
  • 하재훈
  • 승인 2022.06.2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는 24일 ‘2022년 상반기 이·퇴임 공직자’ 공로패 수여식 행사를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정읍시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을 다해 봉사한 이·퇴임 공직자를 격려하기위해 공로패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퇴임 공직자 14명과 가족,지인,후배 공무원 등 120여명이 참석해 정읍시정 발전에 헌신하고 퇴임을 맞이한 공직자들을 응원하고 축하했다.

행사는 공로패 수여, 퇴직기념 영상 상영, 시장 격려사, 이‧퇴직자 퇴임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유진섭 시장은 격려사로 “영예롭게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읍시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백준수 경제환경국장은 “직원들이 앞으로도 자긍심을 갖고 법과 원칙대로 정읍시 발전과 정읍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퇴임사를 밝혔다.

이날 공로패 수여식에 참석한 이·퇴임 공직자는 다음과 같다.

사회복지과 행정4급 권철현, 지역경제과 행정4급 백준수, 농업정책과 농촌지도관 이완옥, 동학농민혁명선양사업소 행정5급 이재춘, 칠보면 행정 5급 이정관, 연지동 행정5급 양재천, 덕천면 농업5급 최규재 등이다.

또 산외면 농업5급 홍순중, 산림녹지과 녹지5급 김양호, 보건위생과 보건5급 김미숙, 자원개발과 농촌지도관 정공수, 총무과 행정6급 양병택, 칠보면 행정6급 최흥성, 상하수도사업소 시설관리8급 이언규 등이다

/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