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 민 "일 잘하는 군민 후보, 승리로 보답"
심 민 "일 잘하는 군민 후보, 승리로 보답"
  • 고병권
  • 승인 2022.05.1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심 민 임실군수 후보 출정식 열고 "임실군을 대표하는 검증된 후보에 한표를"
심 민 임실군수 후보(무소속)는 19일 임실시장 옆 터미널에서 출정식과 함께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사진=심민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일 잘하는 군민후보,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

심 민 임실군수 후보(무소속)는 19일 임실시장 옆 터미널에서 출정식과 함께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심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일 잘하는 유능한 군수, 임실군민의 자랑스런 일꾼이 되겠다”며 “임실군을 대표하는 검증된 후보로서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첫 유세의 포문을 열었다.

심 후보는 특히“지난 8년간 이뤄놓은 성과를 바탕으로, 마지막 4년도 막힘없이, 중단없이 오로지 군민만 바라보며 일하겠다”며 "어르신들을 위한 효심 복지정책을 군정 최우선 정책으로 강화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지난 8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100년을 책임지는 탄탄한 임실군을 만들겠다”면서 “1,000개의 청년 일자리 창출과 정주 여건 개선을 통한 인구 유입 및 지역상권에 새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또한 “농민들에겐 소득증대와 생활안정으로, 아이들에겐 수준 높은 교육환경으로 보답하겠다”며 고향 발전을 위해 남은 모든 열정을 다 받쳐 일할 수 있도록 ‘기호 4번, 심민’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양대혁·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