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활력 넘치는 고창 원팀’ 선거대책위 출범
심덕섭, ‘활력 넘치는 고창 원팀’ 선거대책위 출범
  • 김태완
  • 승인 2022.05.1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심덕섭 민주당 고창군수 후보, 상임고문에 박우정 전 고창군수·고석원 전 전북도의장
- 상임선대위원장에 윤준병 국회의원 · 김만균 전 고창군수 예비후보 등 드림팀 구성
심덕섭 민주당 고창군수 후보가 17일 고창읍 동방빌딩 3층 선거사무소에서 ‘활력 넘치는 고창 원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사진=심덕섭 후보측 제공

심덕섭 민주당 고창군수 후보가 '활력 넘치는 고창 원팀' 출범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선다.

심덕섭 후보는 17일 고창읍 동방빌딩 3층 선거사무소에서 ‘활력 넘치는 고창 원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활력 넘치는 고창 원팀’ 선대위에는 상임고문에 박우정 전 고창군수·고석원 전 전북도의장, 상임선대위원장에 윤준병 의원·김만균 전 예비후보가 참여하는 드림팀으로 구성됐다.

심덕섭 후보는 “대한민국의 중요한 의사결정은 정당에 의해서 이루어지는데 고창은 군수가 무소속 이어서 2022년 예산증가율이 1,3%로 전북 꼴찌 수준이다”면서 “무기력한 무소속 군정을 끝내고 젊고 유능한 더불어민주당 저 심덕섭이 고창군수가 되어 예산 1조 시대를 열고 활력 넘치는 더 좋은 고창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박우정 전 고창군수는 “지난 4년간 무소속 고창 군정은 재앙이었다”면서 “심덕섭 후보가 당선되어야 4년간의 손실을 극복하고 고창군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활력 넘치는 고창 원팀 선대위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 19일 오전 8시 고창군청 앞에서 첫 유세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