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순창의 새로운 내일을 열겠다"
김윤덕 "순창의 새로운 내일을 열겠다"
  • 김주형
  • 승인 2022.04.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덕 도지사 출마예정자, 맛과 멋의 도시 순창 청정 휴양도시, 관광 도시 순창 지원
-루지테마파크 조성, 순창군 종합문화 예술회관 건립 추진, 귀래정 순원 복원사업 추진

"청정 산림 치유자원 관광산업화를 통해 순창을 청정휴양도시로 자리매김 시키겠다."

전북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김윤덕 국회의원(전주갑)은 5일 순창군 공약 발표를 통해 "맛과 멋의 고장 순창의 관광 산업 활성화, 순창군 종합문화 예술회관 건립 등을 통해 순창의 미래 발전을 이끌겠다"고 다짐했다.

김 의원은 주요 공약으로 ▲천혜의 산림자원과 섬진강을 바탕으로 청정 휴양도시 순창 만들기 지원 ▲루지테마파크 조성 지원 ▲순창군 종합 문화 예술회관 건립 ▲구래정 순원 복원사업 추진 등 5가지를 제시했다.

김 의원은 "순창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지만, 아직도 관광 인프라가 부족한 상태다”며 "순창군이 추진하는 ‘루지테마파크장’ 조성을 지원하고 기존에 노후화된 공연장은 새롭게 리모델링하고, ‘순창군 종합 문화 예술회관’을 건립해 순창군만이 가진 문화 예술 공연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조선 후기의 실학자 여암 신경준 선생의 순원을 복원하는 ‘구래정 순원 복원 사업’을 통해 역사문화 공원의 랜드마크 조성을 통해 관광 활성화를 꾀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윤덕 의원은 “순창군은 대한민국이 인정한 맛과 멋, 치유, 청정도시라는 강점을 활용해 미래 발전을 이끌겠다”며 “순창군 발전을 위한 약속은 반드시 지킬 것이다”고 강조했다.

/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