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국회의원, 유튜브 이재명 지지송 '화제'
김윤덕 국회의원, 유튜브 이재명 지지송 '화제'
  • 고병권
  • 승인 2022.01.3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윤덕 의원, 이재명지지 로고송 ‘할까 말까’1시간 만에 조회수 1천회 돌파 인기몰이 화제
- 착착 달라붙는 리듬과 가사로 한번 들으면 따라 부르는 이재명지지 로고송, 유튜브 화제

김윤덕 국회의원(전주갑)이 유튜브와 자신의 페이스북 등에 발표한 이재명 후보 지지를 담은‘할까 말까’로고송이 화제다.

민주당 이재명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을 맡고 있는 김의원이 유튜브를 통해 지난 28일 오전 10시에 발표한 로고송은 1시간도 안 돼 조회수 1천회를 넘어섰다.

로고송은 앵콜 킴(본명 김일희)이 발표한 ‘할까 말까송’트로트 곡에 이재명 후보 지지 가사를 개사했다. 로고송은 한 번 들으면 중얼거리게 되는 중독성을 가질 만큼 입에 착착 달라 붙는다.

김윤덕 의원은 앵콜킴, 지역 청년들과 함께 출연해 재밌는 율동과 함께 이재명 후보 지지와 한 표의 중요성, 이재명의 진심을 전하고 있다.

가사는 ‘할까 말까, 할까 말까, 할까 말까, 고민하지 마세요 이재명을 믿으세요, 대한민국 사랑한다면 이재명을 믿어주세요, 당신의 한 표가 소중합니다’로 이재명 후보의 믿음과 진정성을 담고 있다.

김윤덕 의원은 “평소 율동과 노래를 못하지만, 지역 청년들과 함께하면서 재밌게 촬영했다”며 “이재명지지 로고송이 전북을 넘어 대한민국에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 로고송은 유튜브에 ‘김윤덕 할까 말까’또는 ‘이재명 할까 말까’로 조회하면 바로 볼 수 있다.

또한, 김윤덕 의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