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범기 전 정무부지사 22일 출판기념회 열어
우범기 전 정무부지사 22일 출판기념회 열어
  • 김주형
  • 승인 2022.01.2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범기 자서전 '전주, 다시 전라도의 수도로!' 출판기념회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 "일하는 곳에 돈이 있고, 돈이 있는 곳에 힘이 있다” 주제로 전주교육문화회관 공연장서

전주시장 출마를 선언한 우범기 전 전라도 정무부지사가 오는 22일 전주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자서전 '전주, 다시 전라도의 수도로!' 출판기념회를 연다.

우 전 부지사의 저서 '전주, 다시 전라도의 수도로!'는 광주 부시장 시절부터 고심해온 전주의 다양한 현안과 문제점, 한 번쯤 깊숙이 들여다봐야 할 내용들을 1부와 2부로 나누어 총 26편에 심혈을 기울여 담았다.

우 전 부지사는 발간사에서 “전주가 다시, 전라도의 수도로! 우뚝 서기 위해서는 보다 거시적인 안목을 가지고 크게 혁신해야 한다”며, “디지털시대의 이데올로기는 소통과 연대다. 관계야말로 위드 코로나 시대에 펼쳐질 새로운 문명의 근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2022년 호랑이해를 맞아 우리의 미래 세대가 또 다시 이 땅 전주를 지키며 살 수 있도록 다 함께 용기를 내야 할 때”라고 말하며, "가는 걸음에 동참해 힘을 실어줄 것"을 당부했다.

우 전 부지사는 “추운 날씨에 먼 길 마다않고 찾아주실 내빈들을 위해 하나하나 정성들여 준비한 자리니만큼 모두 오셔서 뜻 깊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