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총괄 단장, 각 권역별 혁신단장 임명
김윤덕 총괄 단장, 각 권역별 혁신단장 임명
  • 고주영
  • 승인 2022.01.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후보 외곽조직 하나로 통합…지역 민심과 민주당 연결 징검다리 역할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은 4일 당사에서 최근 구성한 조직혁신단 지역별 단장 임명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윤덕 이재명 후보 민주당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은 4일 오전 민주당 당사에서 최근 구성한 조직혁신단 지역별 단장 임명식을 갖고 이 후보의 탄탄한 조직구성을 완성했다.

이번 조직혁신단 구성은 아직 선대위 조직에 가입하진 않았지만, 경선 과정에서 이 후보를 지지하는 전국 각지의 조직과 참신한 인물들이 참여하는 선대위의 숨은 일꾼들로 구성했다.

조직혁신단은 전국 17개 시도에 본부를 두고 각 지역별 지지자 결집 및 맞춤형 정책 발굴 등을 통해 곧바로 민주당 선대위에 대선 공약을 건의하는 등 살아 움직이는 사람 중심의 역동성을 바탕으로 내실을 기할 예정이다.

이어 기존의 중앙당과 도당 선대위의 역할, 권한 등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실제 민심을 대변하는 역할도 수행한다.

또한 앞으로 조직혁신단은 각 지역별로 이 후보 지지자의 핵심 역할을 통해 대한민국 대전환의 첨병으로서 이재명 후보와 민심을 이어주는 징검다리 역할도 수행한다.

김 총괄 단장은 “조직혁신단이 참신한 에너지 발산을 통해 이 후보의 든든한 지원과 함께 대한민국의 대변환과 혁신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활동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고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