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안군문화재단, 2021년 제2차 직원 공개 모집
(재)부안군문화재단, 2021년 제2차 직원 공개 모집
  • 황인봉
  • 승인 2021.10.2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문화예술 진흥과 문화 창달을 위해 설립된 ()부안군문화재단이 전문성과 역량을 겸비한 유능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2021년 제2차 직원을 공개 모집한다.

25일 ()부안군문화재단에 따르면 모집대상과 인원은 총 3명으로, 예술진흥팀장 1명과 직원 2명이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시험 등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특히 팀장은 관리자급 채용인 만큼, 향후 재단이 수행할 각종 문화예술사업을 이끌 전문성과 직무수행능력,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28일부터 115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접수 후 유선 확인은 필수사항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청 홈페이지(www.buan.go.kr), 워크넷(www.work.go.kr), 사람인(www.saramin.co.kr), 아트모아(https://artmore.kr)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부안군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안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부안군 문화예술 진흥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재단 목적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함께 문화예술의 전문성을 갖추고 함께 일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