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 미용피부화장품과, 제19회 KASF 미용기능경기대회서 21명 수상 쾌거
원광보건대 미용피부화장품과, 제19회 KASF 미용기능경기대회서 21명 수상 쾌거
  • 소재완
  • 승인 2021.10.1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보건대 미용피부화장품과 학생 21명이 ‘제19회 KASF 2021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비롯한 다수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 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후원으로 열린 가운데 원광보건대 학생들은 스웨디쉬 매뉴얼테크닉(얼굴), 스웨디쉬 매뉴얼테크닉(등), 피부미용기기관리(등), 네일기본케어 등 다수 종목에 참가했다.

특히 학생들은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비롯해 금상 은상 동상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전공 분야의 기량을 인정, 대학 및 학과의 명예를 드높이는 성과를 올렸다.

미용피부화장품과 양현옥·최경옥 지도교수는 “대회 준비 과정과 결과를 통한 성취감이 전문 미용인으로서의 자세를 갖추는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전공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지도에 적극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보건대 미용피부화장품과는 이번 대회 외에도 매년 다양한 미용 경기대회에 출전해 전국규모의 우수 성적을 거두는 등 전문 미용인 양성사학으로서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